가전톱텐, 가전제품 자동차 정보

차량프로파일 인피니티 재규어

인피니티 Q50

최근 새롭게 단장한 Q50은 이제 경쟁력 있는 럭셔리 스포츠 세단으로, 후륜 또는 전륜 구동 구성으로 출시되었습니다. 3.0t 버전을 선택하면 대부분의 경쟁사가 터보차지 4기통 가격에 판매하는 터보차지 V6가 나옵니다. 50분기는 빠르지만, 연료경제학은 다른 나라들과 비교했을 때 내 수준이 떨어진다. 핸들링이 매우 민첩하고 승차감도 준수합니다. 객실은 비교적 넓고 뒷좌석은 쾌적하다. 인피니티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개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사용하기가 번거롭다. 신뢰성은 평균 이하이며, 2014년과 2015년 모델은 본 설문조사에서 낮은 오너 만족도 점수를 받았습니다. 터보 4기통, 하이브리드 및 400마력 터보 V6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피니티 Q70

Q70 세단은 발랄한 330마력의 V6와 부드러운 7단 자동 장치로 테스트에서 전체적으로 21mpg의 속도를 냈습니다. V8 및 V6 하이브리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핸들링은 상당히 민첩하며, 조작은 커뮤니케이션 스티어링으로 가능합니다. 승차감이 단단하고 요철을 잘 흡수하지만 유연성 면에서 경쟁사에 뒤쳐진다. Q70은 또한 높은 회전수에서 엔진 소음이 있기 때문에 실내 정숙성 측면에서도 경쟁에서 뒤쳐져 있다. 실내 분위기는 엄격하지만 내부 품질, 넉넉한 뒷좌석 및 사용하기 쉬운 제어 장치는 매우 좋습니다. 사각지대 개입은 선택 사항입니다.
좀 더 넉넉한 뒷좌석을 갖춘 길이 확장형 L 버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록 그것의 나이를 보여주기 시작했지만, Q70은 여전히 경쟁력이 있고 일반적으로 경쟁사보다 더 낮은 가격을 요구한다.

 

인피니티 QX30

인피니티의 보급형 럭셔리 SUV 부문 바로 가기인 QX30은 메르세데스-벤츠 GLA에 기반을 두고 있다. GLA와 동일한 2.0리터 터보 4기통 및 7단 듀얼 클러치 자동을 사용합니다. 전륜 구동은 기본 사양이며, 4륜 구동 시스템(옵션)이 장착된 버전은 지상고가 약간 높고 서스펜션이 준수도가 높습니다. 이 객실에는 인터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같은 인피니티 기능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 소스 부품을 일부 포함하고 있습니다. 뒷좌석이 비좁아서 이상하게도 파워 리프트게이트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안전 기능에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비상 제동을 포함한 전방 충돌 경고 및 사각지대 경고가 포함됩니다.

 

인피니티 QX50

인피니티의 QX50은 2008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2016년에 그것은 뒷좌석 레그룸과 무릎 공간에 4인치 이상의 추가 인치를 주는 3인치 길이의 휠베이스를 제공한다. 하지만 그 밑바닥은 여전히 우리가 좋아했던 오래된 G37 세단의 상향식 버전이다.

빠른 속도, 민첩성 및 침착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부드러운 7단 자동 및 325마력, 3.7리터 V6로, 이 차량은 충격이 가시지 않지만 현재의 스탠다드 차량으로 인해 소음이 발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최신 안전 기능에는 사각지대 경고, 차선 이탈 경고, 차선 유지 지원 및 전방 충돌 경고를 포함한 풀 스피드 레인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이 포함됩니다.

 

인피니티 QX60

중형 QX60은 넓고 조용하며 완성도가 뛰어나며, 7인승은 가능하지만 대형 SUV는 대부분 갖추지 못했습니다. 닛산 패스파인더를 기반으로 하여, 편안한 승차감을 가지고 있지만, 핸들링은 민첩성이 부족해서 QX가 다소 부드럽다. 테스트한 265-hp, 3.5리터 V6 및 연속 가변 변속기는 적절한 가속도를 제공했으며 전체적으로 프리미엄 연료로 19mpg을 반환했습니다. 견인 능력은 3,500 파운드로 낮다. 가족 친화적인 기능으로 두 번째 줄에 유아용 시트를 설치하더라도 세 번째 줄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2열 시트 쿠션이 매우 낮아서 다리 지지대와 좌석의 편안함이 떨어집니다. 신뢰성이 평균 미만입니다. 2017년 모델은 V6에 30마력의 힘을 더하고 새롭게 개선되었다. 주목할 것은 QX60의 낮은 소유자 만족도이다.

 

인피니티 QX70

나이가 들었지만 여전히 가치가 있는 QX70은 열정적인 파워레인, 과감한 스타일링, 반응성 있는 핸들링이 돋보입니다. 우리는 FX라고 불릴 때 테스트했고 3.5리터 V6를 장착했는데, 총 18mpg을 받았습니다. 그 이후로 엔진은 3.7리터 V6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QX70이 민첩하지는 않지만 차체 롤은 잘 억제되어 있고 다소 뻣뻣하게 주행됩니다. 넉넉한 선실은 엔진 소리가 큰 것을 제외하면 마무리가 잘 되어 있고 대부분 조용하다. 그러나 곡선의 스타일은 시야를 손상시키고 화물 공간을 빼앗는다. 다양한 옵션 안전 기능에는 자율 제동 및 전방 충돌 경고가 포함됩니다. 유용한 서라운드 뷰 카메라 시스템은 주차하는 동안 조감도를 제공한다.

 

인피니티 QX80

초대형 SUV인 QX80은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우며 조용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꾸준하고 유연한 승차감을 좋아했지만 이 큰 바지선이 보기 흉하다는 것을 알았다. QX80은 일상적인 운전에서 다루기 번거로울 뿐만 아니라 한계에서도 빛을 발하지 못한다. 7단 자동 및 400마력, 5.6리터 V8은 부드럽고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지만 프리미엄급 연료를 고집해 전체적으로 15mpg만 반환했다. 오두막으로 올라가는 높은 계단은 오르내리는 것을 탐탁지 않은 일로 만든다. 화물량이 풍부하고, 파워폴딩이 가능한 작은 3열 시트는 두 아이를 태우기에 편리합니다. 전자 안전 보조 장치에는 차선 이탈 및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인피니티의 옵션인 백업 충돌 개입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신형 닛산 무적함대는 본질적으로 같은 차이지만 가격은 더 저렴하다.

 

재규어 F-페이스

JAGUAR의 첫 SUV는 XF 및 신형 XE와 공유되는 후륜 구동 플랫폼을 기반으로 합니다. F-Pace는 340마력의 슈퍼 충전된 3.0리터 V6 덕분에 빠르지만, 어디에나 있는 엔진 드론은 금방 지치게 된다. S는 이 엔진의 380마력 버전을 사용하며 2.0리터 터보 디젤이 기본 모터입니다. 모든 버전에는 8단 자동 및 4륜 구동이 제공됩니다. F-Pace는 경직되고 민첩하여 활기찬 운전 경험에 기여합니다. 불행하게도, 그 놀이기구는 딱딱하고 거칠다. 좌석은 편안하지만, 실내의 질은 독일의 경쟁자들만큼 흠잡을 데가 없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시대에 뒤쳐져 있고 경쟁에서 뒤쳐져 있다. 비전 패키지를 선택하는 경우 활성 안전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느리고 까다로운 터치 스크린을 사용합니다.

 

재규어 F형

재규어의 2인승 F-TYPE 쿠페와 컨버터블은 2016년에 몇 가지 업데이트가 추가되었다. 리어 드라이브 V6 모델에는 변속 동작이 뻣뻣한 6단 수동이 제공됩니다. 부드러운 8단 자동 변속기가 표준이며 V8과 함께 제공되는 유일한 기어박스입니다. 4륜 구동은 새로운 것이다. 전동 파워 스티어링이 유압 설정을 대체한다. F-Type은 또한 새로운 InControl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JustDrive 스마트폰 앱을 가지고 있다. F-Type은 스포티하고 성능이 뛰어나며, V8에서 뿜어져 나오는 배기 바가 뚜렷합니다. 하지만 죽은 XK의 틀에 평온을 기대하지 마세요. 2016년은 무료 정기예약과 도로변 지원을 포함한 5년/6만 마일 보증을 제공합니다.

 

재규어 XE

신형 XE는 스포츠용 소형 럭셔리 스포츠 세단입니다. 기본 모델들은 180마력, 4기통 디젤을 사용합니다. 보다 강력한 340마력, 3.0리터 슈퍼차지 V6가 8단 자동 변속기에 결합되어 2017년에 2.0리터 터보 4기통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후륜 및 4륜 구동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XE의 짧은 경험을 통해 XE는 민첩하고 주행감이 좋고 승차감이 편안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내 분위기는 재규어에서 기대하는 것만큼 화려하지 않다. 뒷좌석은 매우 꽉 조여 있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스너프를 감당할 수 없습니다. 다양한 첨단 능동식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규어 XF

새롭게 디자인된 XF는 중형 럭셔리 세단 중 가장 스포티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팽팽하고 민첩하지만 유연하고 침착한 승차감을 가지고 있다. 340마력의 슈퍼차지 V6는 탄력이 뛰어나며, 380마력의 강력한 버전도 제공됩니다. 실내 분위기는 재규어에게는 다소 엄격하고 표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느리고 다소 까다롭다. 고급 InControl Touch Pro 시스템은 10.2인치 또는 12.3인치 터치 스크린을 갖추고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시스템은 과거 드라이브의 메모리와 실시간 트래픽 정보를 사용하여 대체 경로를 제공합니다. 모든 모델은 신뢰성에 대한 우려를 완화하기 위해 무료 예약 유지 보수와 도로변 수리를 포함한 후한 5년/60,000마일 보증을 받는다.

 

재규어 XJ

유능하고 럭셔리한 XJ 우아하고 민첩한 핸들링과 유연하고 안정적인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470마력의 V8 세단을 매우 빠르게 만들지만, 대부분의 버전에는 4 구동이 장착된 슈퍼차지 V6 있다. 플러시하고 조용한 내부는 정품 목재 트림, 다량의 가죽 풍부한 크롬 디테일로 세공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부 제어는 혼란스럽다. 실내 온도, 오디오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위한 복잡한 터치 스크린은 반응 속도가 느리고 익숙해지는 시간이 걸립니다. 테스트한 휠베이스 XJL 뒷좌석은 화려하지만 지붕선이 낮아서 헤드룸과 접근이 방해되고 트렁크는 작습니다. 2016년의 변경 사항에는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업데이트된 스타일링, 그리고 보다 후한 5/60,000마일 보증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