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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프로파일 캐딜락 쉐보레

캐딜락 ATS

후륜구동 또는 4륜구동으로 제공되는 ATS는 민첩하고, 한들링 기능이 있으며, 운전하기 좋은 날카로운 스티어링을 갖추고 있습니다. 2.0리터 터보는 빠르지만 강력하지 않고 기존 6단 자동변속기로 테스트했을 때 전체적으로 23mpg밖에 나오지 않았다. 부드럽고 세련된 3.6리터 V6도 출시된다. 승차감이 빠듯하고 제동력도 뛰어납니다. 그러나, 플러시 버튼이 있는 Cue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매우 복잡하고 사용하기가 어렵다. 내부는 잘 다듬어져 있지만, 특히 뒤쪽이 매우 아늑하다. 고성능 ATS-V는 464-hp, 트윈 터보 V6를 제공하며, 2도어 쿠페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뢰도는 여전히 평균에 훨씬 못 미치고 있다.

 

캐딜락 CT6

캐딜락의 뉴 플래그십은 CTS 이상과 BMW 7 시리즈 및 메르세데스 벤츠 S 클래스 이하에 적합합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고급 중형급에 비해 가격이 저렴합니다. 이 대형 세단은 약간의 운동화를 가지고 있고 안정적이고 통제된 승차감과 매우 조용한 실내를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구매자는 미드 레벨 논투르보 V6를 선택할 것이며, 탑 트림은 404마력의 트윈 터보차지 V6를 장착할 것입니다. 8단 자동은 부드럽고 반응적이다. 4륜 구동은 V6에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인테리어는 고급스럽고 넓지만 객실 창고는 조금 부족하다. 향상된 기능에도 불구하고 업데이트된 Cue 인포테인먼트 터치 스크린은 여전히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캐딜락 CTS

CTS는 동급 최고의 스포츠카 중 하나로 꼽히는 단단하고 흡수가 잘되는 승차감과 정밀한 핸들링을 갖춘 럭셔리 세단입니다. 그러나 CTS는 운전하는 것에 만족하는 만큼 실망스러울 수도 있다. 비난의 대부분은 지나치게 복잡한 Cue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있다. 그 오두막은 고급스러우며, 인상적인 재질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뒷좌석 객실은 비교적 아늑하고 트렁크가 조금 작다. 4기통 터보도, 3.6리터 V6도 동급 최고 수준의 세련미를 갖추지 못했다. 고급형 V-Sport가 힘들이지 않고 더 낫다. 고성능 CTS-V는 코르벳 Z06의 640마력 6.2리터 슈퍼차지 V8과 트랙에 적합한 핸들링과 제동 덕분에 10만 달러짜리 독일 슈퍼 세단에게 가격 대비 주행 기회를 제공한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에스컬레이드는 럭셔리 SUV로서의 기본에 무너집니다. 너무 뻣뻣하게 주행하여 동급 차종의 우아한 성능으로 멈추거나 핸들링을 할 수 없습니다. 거대한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캐딜락의 내부는 그렇게 넓지도 않다. 2열 좌석은 불편하고 3열 좌석은 비좁아요. 더 많은 공간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더 많은 화물 공간을 지원하는 더 긴 ESV 버전이 있다. Cue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혼동을 일으킵니다. 에스컬레이드의 진정한 강점은 420마력의 강력한 V8과 인상적인 견인 능력을 갖춘 작업 능력에 있습니다. 신뢰도는 평균보다 훨씬 낮아서 동급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다. 우리는 잘 다듬어진 쉐보레 교외나 GMC 유콘 XL이 더 현명한 구매라고 생각합니다.

 

캐딜락 XT5

XT5는 캐딜락의 새로운 럭셔리 크로스오버로, 무겁고 오래된 SRX를 대체한다. 8단 자동변속기가 장착된 새로운 3.6리터 V6로 구동된다. 적당한 가속에도 불구하고, 매일 운전할 때는 약간 무기력하게 느껴진다. 캐딜락의 난해한 큐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조금 더 다루기 쉽지만, 자극적이지 않은 기어 셀렉터는 미칠 지경이다. 리어 뷰 미러에 표시되는 리어 카메라 시스템이 최상위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XT5는 핸들링이 튼튼하지만 탑트림 버전에 제공되는 액티브 댐핑 서스펜션을 선택하지 않는 한 승차감이 너무 뻣뻣합니다. 승객은 조용한 실내, 서포트 시트, 인상적인 실내 장착 및 마감 처리를 받습니다.

 

캐딜락 XTS

이 대형 세단은 인테리어가 아름다워 리무진용으로 안성맞춤입니다. XTS는 실내가 넓고 고급스러우며 조용하며 편안한 좌석을 제공합니다. 전륜구동 또는 전륜구동으로 제공됩니다. 하지만 고급차 치고는 승차감이 너무 평범하고 핸들링도 스포티하지 않다. 그 파워트레인은 일부 독일과 아시아 경쟁자들의 정교함과 힘이 부족하다. 3.6리터 V6는 궁극적으로 성능이 뛰어나고 전체적으로 22mpg의 성능을 낸다. 비동력적인 Cue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사용이 어렵고, 높은 리어 데크가 뒤쪽 시야를 방해합니다. 트윈 터보 3.6리터 엔진을 장착한 V-Sport 버전은 XTS V8과 유사한 힘을 제공합니다. 신뢰도가 평균 이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쉐보레 카마로

2016년에는 새롭게 디자인된 카마로가 성능과 정교함을 모두 향상시켰습니다. 그것은 이전 차보다 가볍고, 짧고, 좁고, 낮다. 이러한 이점은 뛰어난 핸들링 민첩성과 날카로운 스티어링으로 드러납니다.
옵션인 마그네틱 라이드 서스펜션은 차를 심을 수 있게 해 줍니다.
수동 변속기는 가볍고 정확하게 던진다. 기본 모델은 275마력의 터보 4기통을 사용하며, 신형 3.6리터 V6는 335마력의 성능을 낸다. SS의 경우, 쉐보레는 코르벳에서 6.2리터 V8을 선보였다. 모두 6단 수동 또는 8단 자동을 사용합니다. 고품질의 인테리어는 사용하기 쉬운 마이링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시야는 형편없고 뒷좌석 객실은 매우 좁다. 고성능 ZL1 버전은 640마력, 6.2리터 V8 슈퍼차지 엔진을 장착한 2017년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10단 자동 변속이 가능합니다.

 

쉐보레 콜로라도

GM의 소형 픽업 차량인 콜로라도와 GMC 캐년 쌍둥이는 대형 트럭보다 기동성이 뛰어나고 닛산이나 도요타 경쟁사들보다 장비를 더 잘 갖추고 있다. 구매자들은 가스 4기통, 18mpg V6 또는 전체 24mpg의 수익을 올린 4기통 디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픽업 차량에 걸맞게 승차감이 다소 까다롭지만 핸들링이 반응적입니다. 후륜 및 4륜 구동 버전을 사용할 수 있으며, 확장형 및 승무원용 캡 차체 스타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MyLink 오디오 시스템을 포함한 최신 전자 제품이 있습니다. 이 트럭은 전방 충돌 및 차선 이탈 경고를 제공하는 최초의 소형 트럭이며, 백업 카메라가 기본입니다. 2017년형 신형 자동변속기는 8단 자동변속기와 보다 빠르고 반응성이 뛰어난 V6이다. 신뢰성이 평균 미만입니다.

 

쉐보레 코르벳

날이 선 코르벳은 455마력, 6.2리터 V8의 풍부한 파워와 가격 대비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7단 수동이 표준이며, 8단 자동 옵션입니다. 더 많은 전력을 필요로 하는 운전자들은 650마력의 Z06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차의 올 알루미늄 구조는 중량 절감과 강도를 최적화합니다. 쿠페 형태든 컨버터 아이블 형태든 가속은 물집처럼 빠르고 핸들링이 정확합니다. 조정 가능한 주행 모드로 자동차는 상당히 세련된 순양함이나 트랙 레디 경주용 자동차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좌석은 지지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접근하기 위해 거의 극에 가까운 기술을 필요로 하는 낮은 경사진 선실, 막연한 수동 변속기, 그리고 어디에나 있는 타이어 소음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신뢰성이 평균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쉐보레 크루제

재설계된 2016년형 크루즈는 편안한 승차감과 조용한 실내와 같은 큰 자동차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표준 엔진은 눈에 띄지 않는 1.4리터, 4기통 터보에 6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했습니다. 부드러운 시동 정지 기능은 공회전 중 연료 사용을 줄여줍니다. 테스트에서 전체적으로 30mpg을 얻었습니다. 1.6리터 터보디젤과 해치백 신모델

에서는 나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를 지원하는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일부 스마트폰 아이콘을 화면에 반영합니다. 뒷좌석은 클래스용으로 비교적 넓지만 앞좌석은 등받이 하단 지지대가 짧습니다. 다양한 첨단 능동 안전 기능을 사용할 수 있지만 불행히도 최고급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설계의 첫 해 신뢰도는 평균을 훨씬 웃돌았습니다.

 

쉐보레 이쿼녹스

EQUNUX와 그 쌍둥이인 GMC Terrain은 소형 및 중형 SUV 범주에 속합니다. 그들은 팽팽하면서도 유연하고 통제된, 반응성과 안전한 핸들링으로 말을 탄다. 그러나 3.6리터 V6와 연료 효율이 높은 4기통 모두 부진하다. 변속기가 V6의 성능을 떨어뜨리고 연비는 보통이다. 2016년형 모델들은 약간의 외관 업데이트와 사각지대 모니터링, 후방 교차 교통 경보, 전방 충돌 및 차선 이탈 경고와 같은 고급 안전 기능의 가용성을 얻었다. 후방 카메라는 스탠다드입니다. 신뢰도는 평균 이상이었지만, 테스트에서 이분점의 점수가 너무 낮아서 권장할 수 없습니다. 2018년 재설계는 2017년 봄에 실시된다.

 

쉐보레 임팔라

대형 세단을 위한 2016년형 Top Pick인 Impala는 넓고 편안하며 조용하며 운전하기 좋습니다. 그것은 심지어 편안함과 통제력을 느끼며 고급 세단처럼 탄다. 엔진은 3.6리터 V6 엔진과 2.5리터 4기통 엔진으로, 모두 6단 자동 매틱과 짝을 이룹니다. 테스트에서 V6는 전체적으로 22mpg를 반환했으며 가속력이 좋았다. 제동은 가능한 반면 핸들링은 안전하고 반응성이 높습니다. 완전한 기능을 갖춘 오두막은 매우 조용하고 호화로운 뒷좌석과 거대한 트렁크가 특징입니다. 컨트롤은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쉽지만 후면 시야는 제한됩니다. 첨단 전자 안전 기능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6년 업데이트는 애플 카플레이 기능과 무선 휴대폰 충전을 포함한다.

 

쉐보레 말리부

SWOOPI 스타일링과 현대적인 파워트레인은 쉐보레가 새롭게 디자인한 중형 세단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신형 말리부는 조용하고 사용하기 쉬운 제어 장치를 갖춘 중형 세단 중에서 경쟁력이 있습니다. 테스트 결과 말리부는 편안한 승차감과 반응성 있는 핸들링을 갖춘 조용함을 발견했습니다. 두 개의 4기통 터보 엔진이 제공됩니다. 1.5리터에 6단 자동 매틱(당사의 테스트 결과 29mpg)을 장착했으며, 8단 자동을 지원하는 2.0리터를 더욱 강력하고 정교하게 만들었습니다. 쉐보레 볼트 기술을 일부 활용한 새로운 하이브리드도 출시됩니다. 앞쪽에는 넉넉하고 편안한 조종석이 있으며 쉐보레의 마이링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최신 버전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천으로 된 의자는 지지대가 좀 부족하다. 뒷좌석은 넓어서 다리가 긴 승객들이 기지개를 켤 수 있다.

 

쉐보레 SS

겉보기에는 평범한 SS를 스텔스 무기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넓고 편안한 실내가 있는 무해한 외관에 가려진 고성능 자동차입니다. 그것의 맹렬한 속도, 스포티한 핸들링, 그리고 환상적인 브레이크는 많은 고급 스포츠 세단과 보조를 맞춘다. 리어 드라이브 SS는 전세대 콜벳의 415-hp, 6.2L V8로 구동됩니다. 연비는 장점이 아닙니다. 우리는 오토매틱으로 전체적으로 17mpg밖에 받지 못했다. 제어는 간단하며 표준 안전 장비에는 전방 충돌 경보, 차선 이탈 경고, 사각지대 모니터 및 후방 교차 교통 경보가 포함됩니다. 단단하지만 견딜 수 있는 승차감은 이런 종류의 성능에는 약간의 단점이다. 6단 수동이 제공됩니다.

 

쉐보레 실버라도 1500

Silverado와 유사한 GMC Sierra는 비교적 반응이 좋은 한들링과 고급 승용차처럼 조용한 실내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빈 접근이 쉽고, 제어가 간편하며, 견인 및 탑재 용량이 넉넉합니다. 우리가 테스트한 5.3리터 V8 승합차의 연비는 전체적으로 16mpg이었지만 트럭의 체감 연비는 부진했다. 다른 엔진에는 4.3리터 V6와 6.2리터 V8이 있다. 일부 단점에는 긴장된 승차감과 일부 경쟁사의 좌석만큼 지지력이 떨어지는 앞좌석이 포함된다. 2016년에는 더 많은 버전들이 8단 자동을 갖게 될 것이며, 이것은 엔진 반응성을 향상시킬 것이다. 다른 변경 사항으로는 차선 유지 지원, Apple CarPlay 및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 추가 등이 있습니다. 신뢰도가 평균 이하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쉐보레 소닉

쉐보레 소닉 해치백과 세단은 비교적 편안한 승차감과 준중형차치고는 조용한 객실을 갖추고 있다. 전체적으로 28 mpg의 연비는 자랑할 만한 것이 아니다. 취급은 안전하지만 약간 과격하다. 세단은 트렁크가 크고, 해치는 더 많은 효용을 제공한다. 키리스 엔트리 및 푸시 버튼 시동, 옵션인 열선내장 시트 및 스티어링 휠과 같은 편안함은 준중형차에 어느 정도 성숙을 가져다 줍니다. 표준 7인치 터치 스크린은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가 지원한다. 후방 카메라가 기본 장착되며, 안전 전방에는 전방 충돌 경고와 차선 이탈 경고(옵션)가 추가되어 환영할 만한 기능입니다.

 

쉐보레 스파크

휠베이스가 약간 더 길고 지붕이 더 낮아 새로 디자인된 스파크는 덜 우스꽝스러워 보입니다. 출력은 98마력, 1.4리터 4기통으로 여유롭게 가속력을 높이고 엔진 드론을 많이 사용한다. 핸들링은 반응성이 뛰어나지만 다트식 스티어링으로 속도에서 불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놀이기구는 완강하다. 내부에서는 높은 좌석 위치가 운전자에게 커밍 아웃 시야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뒷좌석은 백팩에 더 적합하다. MyLink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7인치 컬러 디스플레이를 통해 연결 전면부에 스파크를 최신으로 제공합니다. 다른 업데이트에는 전방 충돌 경보, 차선 이탈 경고 및 사각지대 경고가 포함됩니다.

 

쉐보레 suburban

7명 이상의 사람들과 그들의 모든 물건, 그리고 부팅할 수 있는 견인 용량이 필요한 경우, 교외 지역 외에는 거의 없습니다. 이 거대 괴물은 호화롭고 조용한 실내, 파워폴딩식 2열과 3열 시트, 사각지대 감시 및 교차 교통 경보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5.3리터 V8을 6단 자동변속기에 장착해 전체적으로 16mpg의 성능을 자랑합니다.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사용이 간편하며, LTZ 트림의 마그네틱 라이드 서스펜션은 승차감과 핸들링 반응 및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최근 업데이트에는 차선 유지 지원과 Apple CarPlay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뢰도는 평균에 훨씬 못 미쳤다.

 

쉐보레 타호

타호에는 고급스럽고 조용한 실내, 괜찮은 2열과 3열 시트, 사각지대 모니터링과 교차 교통 경보와 같은 사용 가능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 밖에도 5.3리터 V8과 6단 자동변속기의 연비는 16mpg이다. 하지만 일상적인 주행에서는 엔진의 반응성이 충분히 느껴지지 않습니다.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사용하기 쉽다. LTZ 트림의 마그네틱 승차 컨트롤 서스펜션은 승차감과 핸들링 반응성 및 기능을 향상시키지만 승차감이 뻣뻣합니다. 제대로 장착된 버전은 8,500 파운드를 견인할 수 있다. 그러나 자동차를 기반으로 하는 SUV는 핸들링 기능이 뛰어나고 효율도 높습니다. 차선 유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뢰도는 평균에 훨씬 못 미쳤다.

 

쉐보레 트래버스

비록 2008년으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대형 Travers는 여전히 3열 SUV입니다. 단단하고 편안하며 조용한 승차감과 비교적 민첩하고 안전한 핸들링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회사의 사촌인 뷰익 엔클레이브와 GMC 아카디아처럼, 그것의 나이를 보여주기 시작하고 있다. 3.6리터 V6와 6단 자동파워트레인은 부드럽고 강력하지만 이 대형 SUV에서는 열심히 작동하며 전체 16mpg의 경쟁력은 떨어진다. 빅 플러스는 넓은 3열에서 성인을 수용할 수 있는 능력이다. 장착 및 마감 상태가 개선되었으며 전방 충돌 및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GMC Acadia와 동일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재설계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쉐보레 트랙스

기본적으로 헐값인 뷰익 앙코르(Buick Encore)라는 이 한 입 크기의 크로스오버는 야심차게 가격이 책정된 예산 모델이다. 전륜구동 또는 전륜구동으로 판매되는 트랙스는 1.4리터 터보 4기통 및 6단 자동변속기를 갖추고 있어 뛰어난 성능이나 특별히 저렴한 연비를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그 오두막은 좁고 비좁으며 전체적으로 기본이고, 몇 가지 세련됨만 있다. 눈에 띄는 엔진 소음과 뻣뻣한 승차감 때문에 변속기가 울퉁불퉁해지지도 않습니다. 트랙스는 차세대 버전의 OnStar 및 MyLink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26,000달러의 Trac LT AWD 테스트카의 가격은 스바루 포레스터와 같은 더 크고 더 실속 있는 SUV 차량만큼 높습니다.

 

쉐보레 볼트

예비 가스 엔진을 장착한 GM 2세대 전기 자동차가 훨씬 개선되었습니다. 그것은 빠르고, 조용하며, 편안하게 있고, 사용하기 쉬운 제어 기능을 가지고 있다. 전기 전용 주행거리는 50마일이며, 이때 엔진이 작동하여 주행거리를 늘립니다. 240V 차를 충전하는 데는 4.5시간이 걸린다. 가스모드에서 38mpg 나왔습니다. 새로운 1.5리터 엔진은 발전기 역할을 하여 전기 전용 차량의 범위 불안을 없앤다. 운전자 시야가 약간 개선되었으며, 정보 시스템이 최고에 속합니다. 뒷좌석은 끼어서 들어가기가 어렵다. 자동차의 미지근한 열기 때문에 열선내장 시트와 스티어링 휠이 필요하다. 재설계의 신뢰성은 평균에 훨씬 미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