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X1
X1은 Mini Clubman과 공유하는 새로운 플랫폼과 아키텍처를 사용합니다. 처음에는 4륜 구동만 제공되었지만, 2017년에는 가격이 저렴한 전륜 구동 버전이 이 라인에 합류한다. AWD X1에 대한 테스트에서 반응성 228-hp, 2.0리터 터보 4기통 엔진은 전체적으로 26mpg의 응답률을 보였습니다. 상대적으로 낮은 지상고로 마치 BMW 세단을 운전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비록 유능하고 반응성이 뛰어나지만, 승차감과 핸들링은 BMW의 스포티한 기준에 미치지 못한다. 도로 소음은 상당히 두드러진다. 내부는 고품질의 소재와 개폐 장치를 갖춘 전형적인 BMW입니다. 그러나 앞좌석은 다소 짧고 평평하지만 뒷좌석은 정강이를 뒤로 부딪혀 앞좌석이 평평하다. 가격은 32,800달러에서 시작되지만, 일반적으로 장착된 X1은 쉽게 4만 달러 선을 돌파한다.
BMW X3
이 SUV는 SUV 유틸리티와 럭셔리 자동차 특성을 결합한 최고의 고급 SUV 중 하나입니다. 차체가 울퉁불퉁한 포장도로에서 좌우로 흔들리는 경향이 있지만 정밀한 핸들링과 편안한 승차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2.0리터 터보 4기통은 전체적으로 23mpg의 우수한 성능을 냈고 8단 자동 변속이 원활했다. 하지만 이 엔진은 디젤 엔진처럼 덜커덕거리는 소리가 나는 세련미가 조금 부족하다. 35i의 6기통은 부드럽고 부드럽다. 내부는 단단하고 지지력이 있는 앞좌석으로 아름답게 마감되어 있으며, 뒷좌석은 넉넉하지만 화물 수송 능력은 보통입니다. iDrive 제어 시스템은 일단 숙달되면 논리적으로 입증됩니다. X3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필수 백 뷰 카메라는 선택 사항이다. 디젤 및 리어 드라이브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MW X4
X4는 실용성보다 스포츠성을 강조하기 때문에 X3의 쿠페라이크 변종입니다. 민첩하고, 승차감이 빠듯하며, 아름답게 손질된 오두막을 가지고 있습니다. 좌석은 X3보다 약간 낮아서 더욱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경사진 루프라인 아래의 카고와 뒷좌석 공간은 X3보다 상당히 작기 때문에 X4는 실용성이 떨어지는 SUV입니다. 엔진은 240마력, 2.0리터 터보 4기통 및 3.0리터 터보 6기통으로 매우 부드럽고 강력합니다. 8단 자동변속기와 4륜구동이 기본이다. X4를 사용하는 짧은 시간 동안 우리는 옵션인 19인치 타이어가 승차감을 너무 뒤틀리게 만든다는 것을 발견했다. 고성능 M40i는 355-hp 버전의 터보 6기통을 사용합니다.
BMW X5
X5는 정교함, 편안함 및 기술이 집약된 고품질의 인테리어를 제공합니다. 부드러운 8단 자동변속기와 짝을 이루는 3.0리터 터보 6기통으로 가속력이 약하고 전체적으로 21mpg에 달한다. 테스트 결과 승차감이 안정적이고 반응성이 뛰어나며 안전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내부는 조용하고 흠잡을 데 없이 마감되어 있지만, 3열 좌석은 어린이에게만 적합합니다. BMW의 iDrive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더욱 직관적이 되었으며, 익숙해짐에 따라 논리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자동 비상 제동과 같은 선택적 안전 시스템은 포괄적입니다. 4.4리터 V8과 디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리터 트윈 터보 4기통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전력으로 단거리 주행이 가능하다.
BMW X6
이 쿠펠리케 스포티 SUV는 부드럽고 성능이 뛰어난 X5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출발하기에 좋습니다. 형제와 달리, X6의 스타일링 - 후방 시야, 객실 접근성, 카고룸 등 심하게 손상되었습니다. 그러나 X6는 단순히 새로운 차체를 뛰어넘어, 더 팽팽한 핸들링과 더 단단한 승차감을 가진 X5보다 더 스포티하다. 대부분의 버전은 3.0리터 터보차지 6기통으로 구동되며, 테스트된 X5에서는 전체적으로 21mpg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4.4리터 터보차지 V8도 제공됩니다. 내부는 고급스럽고 잘 세공되어 있으며, 시트는 장거리 여행에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일부 제어는 마스터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후륜 구동 버전을 사용할 수 있으며, 고성능 M 버전도 6자리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BMW Z4
Z4는 날카로워 보이지만 우리가 기대하는 것만큼 재미있지는 않다. 핸들링은 안전하지만, 모호한 스티어링, 코너를 넓게 밀어내는 경향, 긴장된 승차감은 재미 요소를 약화시킨다. 2.0리터 터보 4기통은 파워가 뛰어나 전체적으로 28mpg의 성능을 냈지만 디젤급 공회전이다. 6단 매뉴얼은 바삭바삭하고 변속이 쉽다. 7단 순차변속기가 장착된 강력한 6기통 엔진과 마찬가지로 8단 자동변속기는 선택 사항입니다. 잘 마무리된 그 오두막은 다리와 머리 공간이 많지만 좁게 느껴진다. iDrive infotain-ment 시스템은 특히 Z4에 수동 변속기가 장착된 경우 사용하기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접이식 하드탑은 실내에서 꽤 조용하게 유지된다. 2016년은 이 모델의 마지막 해였다.
BMW i3
BMW의 전기자동차는 후륜 구동의 4인승 해치백으로 뒷문을 달았다. 인테리어는 스칸디나비아 가구를 연상시키는 소박함과 스타일이 돋보인다. 이 전기 모터는 170마력에 맞먹는 힘을 발휘하는데, 이것은 이 높고 좁은 차를 빠르게 느끼게 한다. 옵션 사양인 2기통 엔진은 기본 동력원이 아닌 온보드 발전기로서 일반적인 75마일을 넘어 총 130마일까지 범위를 확장한다. 충전 시간은 240볼트 연결 시 약 4시간입니다. 우리의 테스트에서 우리는 139mpg에 해당하는 전기량을 측정했다. 높은 자세에도 불구하고 i3는 매우 민첩하고 조작하기 쉽지만 승차감은 매우 단단하다. 가속 페달을 뗄 때 현저한 감속도에 익숙해지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뷰익 카스카다
전륜구동 캐스캐다(CASCADA)는 바람을 최소한으로 막아주는 4인승 소프트탑 컨버터블입니다. 승차감은 안정적이지만 표준 20인치 타이어 때문에 약간 뻣뻣할 수 있습니다. 핸들링은 반응적이지만, 동력은 적당하고 연비는 좋지 않습니다. 가죽 시트는 받쳐주지만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접근하기엔 거리가 멀고 중앙 대시에는 버튼이 뒤섞여 있습니다. 전동식 완전 절연 직물 지붕을 여는 데 17초가 걸리며 최대 31mph의 속도로 작동할 수 있다. 뒷좌석은 파워 슬라이딩 방식으로 앞좌석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트림을 선택할 경우 안전 장비에는 전진 경보, 차선 이탈 경고가 포함됩니다.
뷰익 엔클레이브
시장에 출시된 지 거의 10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대형 Enclave는 여전히 경쟁력 있는 3열 SUV로 남아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의 단단하고 편안한 승차감과 안전한 핸들링이 마음에 들었다. 실내가 조용하고 내부가 깔끔하며 좌석이 편안합니다. 그러나 Enclave는 일부 구식 제어 장치와 제한된 기능 콘텐츠를 통해 그 나이를 보여주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3.6리터 V6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는 부드럽고 눈에 띄지 않지만, 엔진에서 세금이 부과되는 느낌이 들며 파워트레인의 파워트레인의 파워트레인의 경우
이 큰 SUV를 움직이는데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우리는 시험에서 전체적으로 15mpg밖에 받지 못했다. 어른들은 넉넉한 세 번째 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플러스입니다. 전방 충돌 및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뷰익 앙코르
소형 쉐보레 소닉에서 파생된 이 준중형 SUV는 완성도가 높고 조용한 실내와 일부 대형 SUV에 비해 우수한 승차감을 자랑합니다. 그 뒷면에는 1.4리터 터보 4기통 및 6단 자동 주행이 빠른 가속력과 적당한 연비를 제공합니다. 앵콜의 깔끔한 크기로 인해 조작이 간편하고 핸들링이 뛰어나지는 않지만 견고합니다. 실내가 좁고 비좁으며, 후미진 전망에 스푸피한 스타일링이 끼어들고 있다. 신뢰도는 평균 이상이었지만, 우리의 테스트에서 앙코르 점수가 너무 낮아서 추천할 수 없습니다. 보다 강력한 Sport Touring 버전도 제공됩니다.
뷰익 엔비젼
BUICK의 고급 소형 SUV 부문 진출은 앙코르와 대형 엔클레이브 사이에 자리잡고 있으며, 중국에서 제작된 신형 Enclave는 부드럽고 조용한 252마력, 2.0리터 터보차지 4기통 4기통을 6단 자동변속기에 장착했습니다. 핸들링이 서툴고 브레이크가 흐물흐물하지만, 궁극적으로는 차를 극한까지 밀었을 때 안전합니다. 이상하게도, 그 놀이기구는 부드러우면서도 불안정한 혼합형이다. 풍절음이 두드러진다. 내부가 잘 마무리되어 있고 비교적 넉넉한 뒷좌석이 특징이다. Buick의 능동 안전 장비 제품군에는 자동 제동 옵션뿐만 아니라 표준 전방 충돌 경고 및 차선 이탈 완화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다. 2017년식은 2.5리터 4기통 및 전륜구동 버전이 더 저렴합니다.
뷰익 라크로스
뷰익의 플래그십 세단은 여러분이 기대하는 바를 전달해 줍니다. 신형 LaCrose는 승차감이 편안하며 넓은 뒷좌석과 함께 잘 정비되고 조용한 실내가 특징입니다. 8단 자동변속기가 장착된 부드러운 3.6리터 V6는 충분한 전력과 24mpg의 성능을 제공한다. LaCrose는 4륜 구동이 가능한 대형 세단 클래스 중 몇 안 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핸들링은 반응적이지만 스포티하지는 않다. 승차감은 편안하고 흡수가 잘 되지만 옵션 사양인 20인치 타이어는 승객들에게 너무 심한 혹독함을 전달한다. 객실의 접근성과 가시성은 차의 낮은 자세에서 보장된다. IntelliLink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컨트롤은 사용하기 쉽지만, 조작성이 떨어지는 시프터는 매우 매력적입니다. 첨단 전자 안전 기능은 하이엔드 트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뷰익 리갈
이 훌륭하고 만족스러운 스포츠 세단은 오펠의 뿌리 덕분에 유럽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옛날의 하얀 벽이 달린 뷰익과는 정반대이다. 민첩한 핸들링, 빠른 핸들링, 그리고 팽팽하고 꾸준한 승차감을 갖춘 리갈은 뷰익의 최고 제품 중 하나입니다. 259마력, 2.0리터 터보 4기통으로 24mpg의 성능을 자랑합니다. 고품질의 재료들이 기내 곳곳에서 사용된다. 뒷좌석은 꽤 아늑하지만 앞좌석은 단단하고 지지력이 있습니다. 트렁크가 크면 덤이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컨트롤은 대부분 간단하며 모든 트림 라인에서 4륜 구동이 가능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자동차는 성능이 뛰어나지만 성능이 떨어진다. GS는 팽팽한 서스펜션을 갖춘 스포티한 버전이다. 재설계가 곧 있을 것이다.
뷰익 베라노
베라노는 이전 세대의 쉐보레 크루즈를 기반으로 하며 고급스러움을 콤팩트 패키지로 포장하려고 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그것의 기막히게 조용한 선실이다. 2.4리터 4기통 엔진 출력은 적당하지만 엔진 소리가 거칠고 전체 24mpg은 동급 최하위에 속한다. 2.0리터 터보차지 4기통으로 더욱 빠르고 조용합니다. 그것은 비교적 편안히 타고, 핸들링은 리갈만큼 스포티하지는 않지만 반응성이 좋다. 내부는 앞쪽은 충분히 넓지만 뒤쪽은 매우 비좁다. 운전석에 전동 리클라인 및 조정 가능한 허리 지지대의 부족은 매우 촘촘하다. 전방 충돌 및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7년은 베라노의 마지막 모델이다.